티스토리 뷰

- 타루 sad melody




▶ 4322015. 4. 29. 업로더 TJ KARAOKE TJ 노래방 공식 유튜브채널Sad Melody Taru TJ Karaoke Song NO. 31659 Sad Melody 타루 TJ노래방 곡번호 31659 If you TJ노래방 Sad Melody 타루 Sad Melody


▶ 4312017. 6. 14. 업로더 ananimooseLYRIC TARU – YOU IN FRONT OF ME HanRomEng Reunited Worlds OST Part.2 Duration 300. OST and 타루Taru Miss You





나의 앨범모음집에서 다섯손가락에 손 꼽히는 나의 애장곡!!! 타루sad melody 입니다. 타루 노래는 개인적으로 다 좋아해요. 밝은 노래보다 감성적인 노래가 저는 더 타루sad melody 1집 taru




- 타루 예뻐할께




타루 예뻐할께 feat. MC한길. TV를 보다가도 웃어, 샤워를 하다가도 웃어, 내가 도대체 나에게 무슨 짓을 한거니 온종일 웃는 병에 걸렸어 난. 타루


TV를 보다가도 웃어, TVleul bodagado uteo, 샤워를 하다가도 웃어, 내가. syawoleul hadagado uteo, naega. 도대체 나에게 무슨 짓을 한 거니? 타루 예뻐할께 LYRICS ROMANIZED





스쳐가던 풍경이 갑자기 사랑스러워 지는 마법같은 일 내가 더 예뻐할께^^ 하며 머리를 쓰담쓰담 ㅋㅋ 약간의 닭살행각도 마냥좋은 ㅋ 타루 예뻐할께 귀요미 타루! ㅋ 타루taru ♥예뻐할께♥




- 타루 사랑 에 빠진 딸기




오늘도 슬쩍슬쩍 바라만 보고 있네. 벌써 몇번째인지 몰라 사랑에 빠진것 같아. 사랑에 빠져 버렸어 이번엔 다른것 같아 다른것 같아 정말 다른것 같아 진지해요. 타루TARU 사랑에 빠진 딸기 가사


사랑에 빠진 나 딸기야 날 웃음 지을 수 있게 해줘요. 조금씩 살금살금 주문을 걸고 있네. 나를 돌아볼지도 몰라 상상만으로는 안돼 상상은 안돼 그건 안돼 오늘은 사랑에 빠진 딸기 배스킨라빈스 31 CF 삽입곡/타루Taru


오늘의 곡은. 타루의 사랑에 빠진 딸기. 라는 곡으로. 제가 정말 너무너무 사릉하는. 베스킨롸뷘스의 CF에 삽입된 곡이라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 통기타 좋은곡 타루





봄, 사랑하고 싶다면 사 랑 에 빠 진 딸 기 오늘이 춘분春分이라고 합니다! 춘분은타루! 타루의 깜찍한 목소리로 부르는 배스킨라빈스의 사랑에 빠진 딸기 타루, 사랑에 빠진 딸기♪봄의 시작을 알리는 춘분, 상큼한 딸기로


출시했던 사랑에 빠진 딸기 cf 에 삽입되었던 노래 사랑에 빠진 딸기예요ㅋㅋ가사도 몽글몽글, 귀엽네요 타루님은 2007년부터 더멜로디 라는 그룹으로 활동 타루 사랑에 빠진 딸기




- 타루 예뻐져라 예뻐져




예뻐져라 예뻐져 예뻐져라 예뻐져 거울 속에 속삭여 가장 환하게 웃어 이젠 새로워질 걸 나는 소중하니까 이제 눈을 뜨면 난 피어 날 테니까 봐 늦게 잠 드는거 오 그만 타루 LOVE TODAY 연꽃씨차 우연 CF


Leggi il testo completo Love Today di 타루 tratto dallalbum R.A.I.N.B.O.W. Cosa aspetti? Entra e non perderti neanche una parola! Love Today Testo 타루


가슴 터질 듯한 향기가 내 몸을 감싸고 모든 걸 바꾸네 소용돌이치는 무지개 가슴 터질 듯한 향기가 내 몸을 감싸고 모든 걸 바꾸네 예뻐져라 예뻐져 예뻐져라 예뻐져 타루





저도 이런 목소리 가져보는게 꿈인데허허허 Love Today 타루 Taru ​예뻐져라 예뻐져 / 예뻐져라 예뻐져 거울 속에 속삭여 / 가장 환하게 웃어 이젠 새로워 질걸 Love today타루Taru 예뻐져라예뻐져 듣기,가사


타루Taru 예뻐져라예뻐져 듣기,가사 Love today타루Taru 예뻐져라예뻐져 듣기,가사 Love Today 타루Taru RAINBOW 타루의 Love Today는 예뻐져라 예뻐져 공유 Love today타루Taru 예뻐져라예뻐져 듣기,가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